티스토리 뷰



갑작스럽게 발생한 성북 여성탈모로 인해 당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는 어느 순간부터 부쩍 빠지는 머리카락이 많아진 것 같아서 혹시 탈모를 앓고 있는 아닌가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탈모가 의심이 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자세히 성북 여성탈모가 맞는지 등에 대해 자세히 진단을 받도록 해야 하며, 맞는 경우 어떻게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 지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북 여성탈모는 앞라인을 유지한 채 두정부와 가르마 부위를 중심으로 머리 전체가 일정하게 점진적으로 빠지는 것을 말합니다. 유전적인 요인이 남성 호르몬의 영향에 의해서, 또는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 외에도 빈혈이나 갑상선 질환, 안드로겐의 과다분비, 난소종양과 같은 병적 질환에 의해 탈모가 발생하게 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대부분 두정부 중심의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두정부 중심의 탈모는 정수리 중심에서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유형을 말합니다.



또 성북 여성탈모를 앓고 있다면 생활습관을 개선하도록 해야 합니다. 계란이나 두부,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해야 하고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모발이 빠지고 있어서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병원에 내원했을 때 약물치료나 주사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복용하는 약이나 바르는 약을 처방받을 수 있는데, 문제는 여성에게 부작용이 발생할 위험이 높기 때문에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진행한 후 처방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헤어셀S2를 통해 성북 여성탈모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헤어셀S2가 여성 환자분들도 부작용 없이 탈모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랍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된 탈모 치료 장비를 말합니다. 전기기장을 이용해서 모낭세포를 자극하는 의료기기인데요. 세포 본연의 기능으로 되돌리고, 탈모 치료 및 직무를 유도한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국제표준기구, EU 통합규격인증마크를 받았는데요. 초기 탈모 개선율은 96.7%이며, 증모율은 66.1%이기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헤어셀S2가 성북 여성탈모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미세자기장을 이용해 모낭세포를 자극하는 것을 통해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모발의 성질을 촉진시키면서 전기 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하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두피 재생 및 혈액순환 개선에 다양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헤어셀S2의 원리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자면 미세 순환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줄이면서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의 분화를 촉진시킨답니다. 그래서 세포 내 칼슘의 증가와 섬유아세포의 단백질 증가로 인해 세포 분할을 유도하여 형질 변형의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시키는데요. 


이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시켜서 일어나는 작용에 의한 것입니다.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 세포와 관련 있는 칼슘의 유입을 촉진해서 모낭세포의 분열을 증진시키는데요.  이러한 모유두는 세포 같이 상당히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를 포함하고 있으며,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들은 정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에 특정 전류량과 파장에 의해 반응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헤어셀S2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을 하면 체감을 할 수 있는데요. 시술 주기는 일주일에 1~2회이며 시간은 시술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2분이라입니다. 일주일에 1회씩 총 12주 동안 사용을 하게 되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보입니다.


4~6주차일 때 모발이 빠지는 것이 줄어들고 모발이 가늘어지는 것이 나아지게 됩니다. 8~12주 차일 때는 발모가 촉진되고, 12~16주 차일 때는 새로 머리가 자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