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모발이 원형이나 타원형으로 빠져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작게 한 두 개 정도가 발생했다면 4~12개월 사이에 모발이 자연히 재생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나 관자놀이와 뒤통수 쪽 탈모반이 서로 연결되어 두피 전체로 확대되는 사행성 두부 탈모증이나 머리 전체의 털이 빠지는 형태인 전두탈모증, 눈썹과 수염, 겨드랑이 털 등 전신의 털이 빠지는 형태인 전신탈모증 등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예후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꼭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원형 탈모에 대해 보다 자세히 설명을 해보자면 두피를 한 곳에 또는 여러 곳에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는 질환을 말합니다. 머리카락이 원형을 이루면서 빠지며 주로 두 발에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드물게는 수염이나 눈썹, 속눈썹에도 생길 수 있는데요.
병소가 확대되거나 융합하여 큰 탈모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원형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비특이적 면역체계나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에 의한 정신적인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 감염, 유전적인 요인 등으로 추측이 되고 있답니다.
이렇게 원형탈모로 인해 삼척 탈모치료를 받고자 하실 때는 치료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생활습관을 개선하도록 해야 하는데요. 계란이나 두부,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해야 하고,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해야 하는데요.
이미 탈모가 발생한 상황일 때는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병원에 내원하여 삼척 탈모치료를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를 통해 도움을 받게 되는데, 이러한 약들은 부작용에 대한 위험이 높기 때문에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하고 처방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헤어셀S2의 경우에는 이러한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삼척 탈모치료를 하는데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는 사행성 두부 탈모증이나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을 앓고 있을 때도 마찬가지로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헤어셀S2가 삼척 탈모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세포전기학 이론을 토대로 만들어진 탈모 치료를 돕는 장비이기 때문입니다. 전기기장을 통해 모발 세포를 자극하는데요. 그래서 세포 본연의 기능으로 되돌리고 삼척 탈모치료 및 증모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초기 탈모일 때 사용하게 되면 96.7%로 개선을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고, 중모율은 66.1%에 달한답니다. 또 미세 자기장을 이용해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서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전기 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하는 만큼 두피 재생 및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원형 탈모 외에도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항암 치료를 받느라 탈모가 발생한 경우에도 헤어셀S2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헤어셀S2가 미세순환을 향상시키면서 염증을 줄이며,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의 분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인데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서 저주파성 자기장에 모낭피와 모유두 세포와 관련 있는 칼슘의 유입을 촉진해 모낭세포의 분열을 증진시킨답니다. 또 모유두는 세포 같이 상당히 많은 섬유아세포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는 정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의 특정 전류량과 파장에 의해 반응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전기장의 목적은 모낭세포에서의 세포 간의 정보 교환에 있습니다. 모낭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의 강도 및 에너지는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에 적합한 만큼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과 Ca의 결합에도 영향을 미친답니다.
이러한 헤어셀의 삼척 탈모치료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사용하면 나아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데요 일주일에 1회씩 총 12주 동안 헤어셀S2로 삼척 탈모치료를 했을 때 90% 이상의 증모율을 보이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