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없어질 줄 알았던 원형 탈모가 개선되지 않아서 걱정하는 분들도 상당수 되시는데요. 그래서 방법을 알아보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원형 탈모에 대해서 또 동대문 탈모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원형 탈모란 머리카락이 원형으로 빠지게 되는 것인데요. 한 곳에서 생기기도 하며 여러 곳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크기로 생기며 원형으로 생기거나 여러 크기로 발생하는 것인데요. 주로 머리에서 생기는 경우가 많으나 수염, 눈썹, 속눈썹에서 생길 수 있답니다. 상태가 심해진다면 탈모반이 확대되거나 융합되어서 더 큰 탈모반이 생길 수 있을 텐데요.
그리고 원형 탈모 발생 원인으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비특이적인 면역체계와 자가면역질환 혹은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및 내분비장애 등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한 두개 작은 원형 탈모증은 4개월~12개월 정도가 지나면 자연히 모발이 재생되기도 하는데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성원형 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라면 예후가 좋지 않기도 한데요.
여기서 사행성두부탈모증이란 관자놀이, 뒤통수 쪽 탈모반이 서로 연결되어서 두피 전체로 확대되는 것인데 전두탈모증은 머리 전체가 빠지게 됩니다. 또 전신탈모증이란 눈썹이나 수염 그리고 겨드랑이 털 등 전신의 털이 빠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 탈모 관리를 한다면 우선 단백질인 계란이나 두부 그리고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데요. 또 기름진 음식이 아닌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또한 충분한 수면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다면 약물 치료나 주사치료를 진행하기도 할 텐데 이때 동대문 탈모관리 헤어셀S2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답니다.
그 이유로는 동대문 탈모관리 헤어셀S2가 모든 탈모 종류에 사용해보는 것이 가능하며 초기 탈모 증상이 생길 땐 96.7%의 개선으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증모율은 66.1%인데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된 것이며 전기기장으로 모낭세포자극에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줄 수 있습니다.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하여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데 돕고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 두피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 여러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동대문 탈모관리 헤어셀S2가 적합한 이유에는 전기장을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전기장은 모낭세포에 세포 간 정보 교환을 이룹니다.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게 되는 전기장의 강도 및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에 충분한데요. 그래서 규칙적으로 성장 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 Ca 결합에 영향이 가게 됩니다.
이러한 만큼 미세 순환을 향상해 염증은 덜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극성의 변화는 하나의 극성 유지 치료보다 빠른 도움을 줄 수도 있는데요.
또한 세포 안에 칼슘이 증가하며 섬유아세포 단백질을 증가시켜줄 수 있고 세포 분열을 유도해주는 만큼 형질 변형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해줄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헤어셀S2를 사용한다면 개인마다 차이가 나겠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한다면 개선되어가는 걸 체감할 수도 있답니다. 일주일에 1번 총 12주 동안 진행해본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이 보여질 수도 있습니다.
4~6주차 땐 모발 빠짐과 모발 가늘어짐이 나아질 수 있고 8~12주 땐 발모를 촉진합니다. 12~16주차 땐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걸 관찰할 수도 있는데요. 동대문 탈모관리 헤어셀S2로 진행해본다면 일주일에 1~2회 정도로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2분으로 시간적 부담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