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원형으로 탈모반이 나타나는게 보이면서 당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럴 땐 성북 탈모치료 받지 않고 가만히 둬도 되는지 혹은 방문해서 치료가 필요한 상황인지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이는 환자분들에게 나타난 원형 탈모 상태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먼저 원형 탈모에 대해 설명하면 두피 한 곳 혹은 여러 곳으로 모발이 한 번에 빠지게 되는 것이며 이때 머리카락이 원형으로 이루며 빠지는데요. 주로 머리에서 나타나지만 간혹 수염, 눈썹, 속눈썹으로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가 생기게 되는 원인으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비특이적 면역체계나 자가면역질환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인 손상 및 내분비장애 혹은 국소감염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측되고 있답니다.
또 한 두개의 작은 원형 탈모증이라면 4~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재생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행성 두부 탈모증을 앓고 있거나 전두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전신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망상 원형 탈모증을 앓고 있다면 예후가 좋지 않아서 성북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성북 탈모치료 받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생활 습관 관리도 해야 하는데요. 단백질 섭취와 기름진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 충분한 숙면도 취해야 할 것인데요.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었다면 방문을 통해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더불어 탈모 치료인 헤어셀S2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도 합니다.
이는 헤어셀S2를 이용할 경우 초기 탈모 증상이라면 96.7%로 개선에 성북 탈모치료 도움을 받으며 증모율이 66.1%에 달하기 때문인데요.
또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한 탈모 치료 장비이기도 합니다. 전기기장을 사용해서 모낭세포를 자극하는 의료기기인데요.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합니다.
그리고 미세자기장을 이용해 모낭세포 활성화를 시켜서 모발 성장을 촉진하게 됩니다.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하는 만큼 두피 재생 및 혈액순환 개선 등 여러 효과를 기대하기도 하는데요. 원형탈모 외에도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헤어셀S2 원리를 얘기하면 미세 순환을 향상하여 염증은 덜고 섬유와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주는데요. 이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주는데요. 또 모유두는 세포와 같이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를 포함합니다. 섬유아세포의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그래서 전기장은 모낭 세포의 세포간 정보 교환에 있으며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 강도,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게 될 칼모듈린, Ca를 결합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헤어셀S2는 사람마다 차이가 나기도 하겠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한다면 개선되는 걸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일주일에 1번, 총 12주 동안 사용하면 90% 이상의 증모율이 보여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일주일에 1, 2회 받아보면서 탈모 치료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2분 정도로 시간적 여유로움이 느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원형 탈모 크기가 크거나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탈모증에 해당 된다면 헤어셀S2로 성북 탈모치료 도움도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