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원형으로 탈모반이 나타나는 것이 보이면 당황하시는 분들도 상당수되실 텐데요. 이럴 땐 창원 탈모치료 받을 필요 없이 가만히 둬도 되는지, 방문을 통해서 치료가 필요한 상황인지 알아보려고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는 환자분들에게 생기는 원형 탈모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원형 탈모에 대해서 얘기하면 두피 한 곳이나 여러 곳에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며 이때 머리카락이 원형을 이루면서 빠지게 되는데요. 주로 머리에 생기기도 하지만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에 생길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가 생기는 원인으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특이적인 면역체계,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측된답니다.
한 두개의 작은 원형 탈모증은 4개월~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재생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행성두부탈모증을 앓고 있거나 전두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혹은 전신탈모증인 경우, 망상원형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예후가 좋지 않아 창원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보셔야 한답니다.
또한 치료 받는 것 역시 중요한데 생활습관에도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단백질로 충분한 섭취를 해주며 기름진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이 유지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충분하게 자는 시간도 가져야 합니다.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으면 방문을 통해서 창원 탈모치료 받을 땐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헤어셀S2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는 헤어셀S2를 사용할 땐 초기 탈모 증상이 생기면 96.7%로 개선에 창원 탈모치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증모율은 66.1%에 달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한 탈모 치료 장비라고 하는데요. 전기기장을 활용하여서 모낭 세포를 자극하게 될 의료기기입니다. 세포의 원래 기능을 되돌려서 탈모에 대한 치료 그리고 증모를 유도하도록 합니다.
더불어 미세자기장을 사용해 모낭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모발 성장의 촉진을 이룹니다.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주는 만큼 두피의 재생, 혈액순환 개선 등의 여러 효과를 기대해볼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 외에 모든 종류의 탈모에도 사용해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러한 헤어셀S2에 원리를 설명하면 미세순환을 향상해주면서 염증은 줄이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습니다. 이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세포에 관련된 유입을 촉진해주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주게 됩니다. 모유두는 세포와 같은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섬유아세포의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전기장은 모낭 세포에서 세포 간의 정보 교환에 있고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게 도리 전기장의 강도와 에너지가 사이토카인 방출에 충분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 Ca 결합으로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
헤어셀S2는 사람에 따라서 차이가 날 수 있으나 대부분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느껴볼 수도 있답니다. 이는 일주일에 한 번, 총 12주 간 사용해본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1,2 회로 진행하며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2분으로써 여유로움을 느껴볼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원형 탈모 크기가 크거나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탈모증에 해당된다면 헤어셀S2로 창원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