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 탈모가 발생하게 되었다면 이를 치료해보는데 도움을 받기 위해서 살펴보시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탈모 치료로 도움을 받아보면 좋을지
혹은 치료하게 되는 과정에서 기껏 회복하게 된 건강이 무너지지는 않을까 등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러면 안산 탈모클리닉 또한 이용하기도 하는 장비인 헤어셀S2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적정할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드리려 합니다.
항암 치료 중에 탈모가 생기는 이유로는 항암제, 방사선 치료를 시작하면서 암세포뿐만 아니라 정상 세포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암세포 특성으로 정상세포 중 자극에 민감한 골수구성세포, 면역세포, 머리카락을 자라게 할 세포로 이상 증상이 발생하여 탈모가 나타난답니다.
이처럼 항암 치료를 받아 탈모가 발생하는 건 어쩔 수 없으나 탈모가 빠르게 낫질 않으면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치료하게 되면서 두피, 모근증에 있던 모세혈관이 좁아지거나 수축하면서 모발 성장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렀기 때문인 것입니다.
특히나 탈모가 되고 모근이 다 이탈해버리는 등의 문제가 생기곤 하는데요. 모상건막이 두개골로 바짝 붙게 되면서 혈액순환 장애 요인이 되어 부족한 혈액량의 공급부족 현상이 발생해 모세세포의 증식을 막게 되는 요인으로 인하 자라나지 않습니다. 이럴 땐 안산 탈모클리닉 헤어셀S2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볼 수도 있답니다.
또한 안산 탈모클리닉 헤어셀S2를 통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나 생활습관도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한답니다. 여기서 가장 기본적인 건 단백질 섭취를 해주는 것, 충분한 수면 시간도 가져야 하며 건강한 식단으로 유지를 해야 됩니다.
안산 탈모클리닉 또한 이용하는 헤어셀S2에 대해 얘기하면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제작하게 된 탈모 치료를 도와주는 장비랍니다. 전기기장을 사용하여서 모낭 세포를 자극합니다. 그래서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하게 됩니다.
미세자기장을 이용해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모발 성장 촉진,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서 두피 재생, 혈액순환 개선으로 다양한 도움을 기대해볼 수 있답니다. 특히 모든 종류의 탈모에 사용해보는 것이 가능하여서 이렇게 항암 치료를 받아 탈모가 생기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주십니다.
헤어셀S2는 이렇게 탈모 치료를 도와줄 수 있는 이유에는 미세순환을 향상시키면서 염증은 줄이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 극성의 변화는 하나의 극성 유지 치료보다 빠른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세포 내에 칼슘 증가가 섬유아세포 단백질을 증가시켜 세포분할을 유도하는데 형질 변형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합니다. 이는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가 전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의 특정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는데요.
이런 전기장 목적에는 모낭세포에 세포간 정보 교환에 있는 것이랍니다.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 강도 및 에너지는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 충분하여서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 Ca 결합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리고 헤어셀은 개인별 차이나게 될 수 있겠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사용하면 나아지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주일에 1번씩 총 12주 동안 사용해본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이 보여질 수 있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항암 치료를 받게 되어서 탈모가 발생해 속상했다면 안산 탈모클리닉 역시 진행되기도 하는 장비인 헤어셀S2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세요.